2021/03 16

구글이 알려주는 SEO 보다 더 중요한 모바일 검색엔진최적화

구글이 알려주는 SEO 보다 더 중요한 모바일 검색엔진 최적화 해마다 모바일 사용자가 급증하였고 구글도 모바일의 중요성을 나날이 더 강조합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것을 검색 순위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로 포함시켰습니다. 모바일 사용자가 모바일 검색이 데스크톱 검색을 넘어선 지금 접속하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도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를 갖추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게다가 구글 검색에도 영향을 끼치므로 사이트를 구축 / 제작한다면 모바일 검색엔진 최적화는 기본을 넘어 필수요소라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구글은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쉽게 제작하여 공유했던 것처럼 모바일 검색엔진 최적화 개요부터 모바일 최적화 구성 및 잘못 적용한 모바일 최적화 사례 등 상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서 ..

카테고리 없음 2021.03.28

비대면 가능한 빨리 그리고 쉽게 돈을 벌고 싶은가요?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돈을 벌고 싶은가? 두려워할 필요 없다. 쉽고 빠르게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 특별한 일자리 찾기 등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가능한 방법 알아보기 오래된 물건을 판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물건을 팔아 돈을 벌 수도 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한다. 가라지 세일(집에서 하는 벼룩시장) 개최하기 오래된 가구에 사포 질을 해보고, 새로 색을 입히고, 깨끗이 청소하여 골동품 상점이나 전당포에서 판매하기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을 통해 오래된 물건 판매하기 빈티지 샵에 오래된 옷 판매하기 알라딘 같은 곳에 서적, CD 및 게임 판매하기 유료 설문 조사에 참여한다. 한 번에 5000원에서 만원 이상 지급하는 설..

테슬라, Bitcoin을 지불 옵션으로 받아들이기 시작

이번 주 Elon Musk가 자신의 회사가 모든 Tesla 모델에 대한 지불 수단으로 Bitcoin을 수락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을 때 암호화 시장은 열광했습니다. 이로 인해 처음에는 가격이 치솟았지만 작은 글씨를 읽으면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지불하는 모든 사람에게 약간의 캐치 -22 상황이 드러납니다. 모델 S, Y 또는 3에 BTC를 사용하려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Tesla, Bitcoin을 지불 옵션으로 받아들이기 시작 Elon Musk는 처음에는 CEO가 Dogecoin 커뮤니티에서 가지고 있었던 건방진 재미와 함께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암호화 시장을 펌핑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편심 한 기업가이자 비전 가는 암호 화폐 시장에 매혹되어 종종 사물의 상태에 대해 언..

Bitcoin 보유자는 개를 좋아하고, 금 투자자는 고양이를 선호?

미국 암호 화폐 거래소 Xcoin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금 투자자는 남성과 여성이 상당히 균등하게 나뉘지만 남성은 암호 화폐 투자자의 순위를 상당한 차이로 지배합니다. 또한 데이터에 따르면 "금 투자자는 암호화폐 보유자 (45 % ~ 38 %)보다 고양이를 소유할 가능성이 더 높고 암호화폐 보유자는 '개 사람'(43 % ~ 38 %)"인 경향이 있습니다. " Xcoins의 연구는 2017 년부터 2020 년까지 글로벌 웹 인덱스 데이터를 사용하여 금과 암호 화폐 소유자의 차이점을 찾았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금에 대한 여성의 견해는 암호화가 아닌 투자로 간주됩니다. 금 투자자의 약 46.7 %가 여성이고 53.5 %가 남성이며, 암호 화폐 투자자 중 71.9 %가 남성이고 28.1 %가 여성입니다..

이제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전기차 구입 가능하다고 머스크 언급

Elon Musk는 이제 Bitcoin (BTC)을 사용하여 Tesla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회사의 CEO이자“Technoking”은 회사가 비트 코인 노드를 직접 운영할 것이며, 이를 법정 화폐로 변환하지 않고 축적하는 비트 코인을 보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BITCOIN으로 테슬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ELON MUSK (@ELONMUSK) 2021 년 3 월 24 일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요즘-뜨고-있는비트코인-하는법-기초-이해하기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테슬라는 15 억 달러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매입 한..

비트코인 가격은 $ 60K 돌파 실패 후 5 % 하락 —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 코인 (BTC)의 가격은 지난 4 일 동안 $ 60,000 저항 수준에서 반복적으로 거부된 후 3 월 21 일 $ 56,00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핵심 기술 수준을 완전히 넘어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트 코인은 $ 59,000 ~ $ 60,500 범위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침체 뒤에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재무부 수익률 상승, Bitfinex의 약세 움직임, 위험 시장의 투쟁입니다. 높은 미국 국채 수익률로 인해 시장이 침체 됨 10 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이 상승하면 투자자가 국채에서 더 안전한 수익 창출 대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위험 자산에 대한 욕구가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다우 존스와 밀접한 상관관계를 보이지 않았지만 S & P 500과 같은 기술 중심..

테슬라는 자동차 판매보다 비트코인 보유로 더 많은 돈을 벌수 있었던 이유

테슬라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 문서를 통해 15 억 달러의 비트 코인 (BTC) 구매를 발표 한 지 37 일이 지났습니다. 정확한 BTC 구매 규모는 문서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비트 코인이 1 월에 $ 29,000에서 $ 37,000 사이에 거래되면서 Tesla의 15 억 달러 지출은 회사가 최소 40,000 BTC를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기 적 수치와 1 월 말 이후 비트 코인 가격 상승을 기반으로, Tesla의 최소 BTC 40,000는 현재 22 억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이 수치는 미실현 이익 7 억 달러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Tesla는 비트 코인 구매를 발표 한 이래 37 일 동안 하루에 1,900 만 달러에 가까운 미실현 수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전자 자동..

부자가되고 싶어요? 데이터 및 비트 코인의 공급 한도는 0.01 BTC(비트코인)만 필요함을 보여주네요

0.01 비트 코인 (BTC)을 절약하는 데는 현재 5,000 달러에 불과할 수 있지만 현재 글로벌 자산 분배 및 디지털 자산의 제한된 공급에 따르면 0.01 BTC는 미래에 백만장자가 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Credit Suisse의“Global Wealth Report 2020”에 따르면 순자산이 100 만 달러를 초과하는 개인이 5,190만 명에 이릅니다. 이 지수는 금융 및 부동산 자산과 함께 개인의 순자산을 고려하면서 부채와 부채를 공제합니다.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요즘-뜨고-있는비트코인-하는법-기초-이해하기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보고서에..

Nvidia RTX 3060은 암호화폐 채굴을 위한 특별 설계?

Nvidia의 해시 속도를 제한하여 Ether (ETH) 채굴자를 새로운 GeForce RTX 3060 그래픽 카드에서 멀어지게 하려는 시도는 오래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기술 유출 트위터 계정 I_Leak_VN이 게시 한 스크린 샷은 Nvidia의 20-25 MH / s 채굴 한도를 훨씬 초과하여 작동하는 8 개의 RTX 3060 그래픽 카드 스택을 보여 주며 Ethereum의 Dagger-Hashimoto 채굴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같은 날 베트남의 암호 화폐 중심 페이스 북 그룹은 RTX 3060이 실제로 우회되었고 이제 모드 덕분에 50MH / s의 최대 전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그래픽을 게시했습니다. 3 월 10 일 보고서에 따르면 Nvidia의 Ether 채굴에 대한 강..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까?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온건파 PlanB가 만든 S2F (Stock-to-Flow) 모델은 비트 코인 공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격 예측 장치 중 하나입니다. 비트 코인의 장기 가격 추세는 두 가지 주요 요소 인 존재하는 BTC의 양 (주식)과 새로 채굴된 코인의 양 (흐름)을 비교하여 예측합니다. 지금까지 이 모델은 엄청나게 정확했습니다. 비트 코인은 2 월에 모델의 예상 가격보다 26 % 높은 가격으로 마감했으며 모델의 연말 목표 인 28 만 8 천 달러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은 현재 약 $ 56K에서 거래되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12 월 사이에 400 % 이상 증가해야합니다. Morgan Creek Digital의 A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