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3

한국에서 암호 화폐 중심으로 펀드 승인 예정

네이버 뉴스 서비스는 금융 감독원이 한국의 보험 대기업 한화 생명의 자회사 인 한화 자산 운용의 암호 화폐 관련 펀드 신청을 승인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 보고서는 한국 금융 투자 협회 관계자를 인용 해 금감원 승인은 빠르면 5월2 일에 도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 히어로"라고 불리는 이 펀드는 거래소 및 채굴 시설과 같은 암호 화폐 관련 회사에 투자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암호 화폐에 직접 투자하는 펀드와 상장 증권 (예 : 상장 증권)은 여전히 ​​한국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4월초 서울 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화 자산 운용의 최영진 디지털 전략 실장은 계획된 펀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결제, 거래, 채굴 등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글로벌 기업에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를 출시 할 ..

블로그 수익을 대폭 향상시키는 제목을 만드는 방법

이야기의 주제에서 영감을 얻기. 성공적인 제목은 이야기와 어울리면서 이야기를 연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능을 해야 한다. 이야기의 주된 주제를 생각해 보자. 복수, 슬픔, 소외감에 대한 이야기인가? 이런 주제들을 떠올리게 하는 제목을 떠올려 보자. 예를 들어 주제가 복수라면, “은총으로의 빠짐” 등의 주제를 생각해 볼 수 있다. 중요한 배경에 따라 제목을 짓기. 특정한 배경이 이야기의 중심 역할을 한다면, 이 배경을 활용해서 제목을 지어보자. 예를 들어, 이야기의 중요한 부분이 워싱턴 디포라는 마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면, 제목을 단순하게 “워싱턴 디포”라고 지을 수 있다. 혹은 특정 공간에서 일어난 사건을 제목으로 삼고 싶다면 “워싱턴 디포의 분노” 혹은 “불꽃의 워싱턴 디포” 등으로 제목을 결정..

한국 검찰은 2017년 범죄자로부터 압수한 비트코인 (BTC)을 드디어 매각

한국 검찰은 2017년 범죄자로부터 압수한 비트코인 (BTC)을 드디어 매각했으며 이는 체포 당시보다 1,050만 달러가 더 비싸다. 현금은 국가 재무부의 금고에 예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 지방 검찰청에서 나온 보도에 따르면 압수 된 비트코인이 당국에 의해 팔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문제의 코인이 2017 년 냉장 보관된 이후 처음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몰수 당시 원래 가치가 238,000 달러였던 이 코인은 최근 총 1,080만 달러에 팔려 4 년 만에 가치가 4,400 % 증가했습니다. 그 증가율을 바탕으로, 비트 코인의 가격은 2017 년 4 월에 가까운 체포 당시 약 1,300 달러였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시 특정 암호 화폐 법률이나 규정이 없었기 때문에 당국은 동전을 냉장 보관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