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10

초보자를 위한 주식 으로 부자되는 노하우

목표를 세운다. 주식 투자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시간을 갖고 생각해 본다.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비상금을 만들기 위해서, 주택을 구매하기 위해서, 또는 대학 등록금을 내기 위해서 주식 투자를 하는 것인가 아니면 은퇴를 대비해 투자를 하는 것인가 생각해 본다. 주식 투자 동기에 대해 적어 본다. 목표 달성에 얼마가 필요할지 생각해 본 후 이를 금액으로 적어본다. 예를 들어 주택을 구매하는 데에는 계약금과 4,000만 원에 달하는 클로징 비용(closing cost-입주에 필요한 비용)이 필요할 수 있다. 은퇴자금으로는 10억 원이나 그 이상이 필요할 수도 있다. 사람들 대부분은 한 가지 이상의 투자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한 목표는 중요도와 시간별로 다양하다. 예를 들면, 3년 후에는 집을 마련하고 15..

비트코인 테슬라 최근 투자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달러 향방에 달린 비트코인? 비트코인 옹호론자들은 주요국의 돈 풀기로 인한 달러 등 기축통화의 가치 하락이 금과 더불어 비트코인 가격 상승의 연료라고 확신한다. 운용자산의 2.5%를 비트코인에 투자한 영국 자산운용사 루퍼는 "세계 주요 통화의 평가절하에 대비해 작지만 강력한 보험에 가입한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달러 가치는 코로나 19 재확산에 따른 안전자산 선호현상 등으로 하락세를 멈추고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이에 온스당 2천 달러 탈환을 노리던 국제 금값은 1820달러대로 밀려났다. 이번 비트코인의 상승 랠리는 개인이 아닌 기관투자자들이 주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과거와 다르다는 주장도 있다. 이에 대해 영국 주간지 는 "대형 연기금은 미래 현금흐름을 창출하지 못하는 비트코인 같은 자산은 회피하는 경..

비트코인이 금보다 나은 자산일까요?

비트코인 시가총액이 1조 달러를 넘어서면서 투자자산의 하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반면 과잉 유동성이 일으킨 거품일 뿐이라며 경고하는 목소리도 여전하다. 미국 암호화폐 정보업체 코인데스크 자료를 보면, 20일(현지시각) 오후 비트코인 가격은 코인당 5만 6500달러(6250만 원)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의 발행 한도는 2100만 개로 채굴량 등을 고려한 시총은 1조 500억 달러(1160조 원)에 이른다. 비트코인은 전날 시총 1조달러를 처음 돌파했다. 비트코인에 15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힌 테슬라의 시총(7499억 달러)을 훌쩍 뛰어넘었다. 미국 뉴욕증시에서 시총이 1조 달러를 넘는 기업은 애플(2조 1803억 달러) 등 4곳뿐이다. 국내 거래업체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은 2..

페이스북 LIVE를 통해 비즈니스를 해야만하는 이유는

많은 기업이 Facebook Live를 실험했지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아 결과가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청중에게 비즈니스에 대한 올바른 인상을 줄 수 있는 최고의 Facebook Live 이벤트를 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화질이 좋지 않거나 오디오 품질이 좋지 않은 Facebook Live 이벤트를보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Facebook 사용자는 제대로 계획되지 않은 이벤트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Facebook Live 캠페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적절한 장비에 투자 휴대폰이나 태블릿 장치를 사용하여 Facebook Live 이벤트를 주최 할 수 있지만 권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신 모바일 장치에 좋은..

비트코인 가격이 이제 5000만원을 넘어서는 랠리가 계속 될까요?

비트코인 (BTC)의 가격은 주요 거래소에서 48,500 달러를 넘어서 2 월 11 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후로 지배적인 암호 화폐가 통합되어 가까운 장래에 사상 최고치를 돌파할 실질적인 추진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새로운 정점을 돌파한 후 통합에 당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평론가들은 자산이 천천히 움직이거나 폭발적인 상승 후 통합되면 건전한 시장의 신호라고 말합니다. 비트 코인의 경우, 과밀 한 선물 시장으로 인해 현재 시점에서 사상 최고치를 향한 강력한 임펄스 랠리에 따른 안정화가 중요합니다. 적절한 리셋 풀백없이 비트 코인의 가격이 계속 상승하면 단기적으로 큰 장기 압착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선물 시장이 매수 자나 매수 계약으로 압도 될 때 롱 스..

유튜브 채널 구독자 구축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은

잠재 고객을 늘릴 때 채널이 성공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강력한 백엔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즉,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 콘텐츠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구독자에게 소비 할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면 채널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으며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구독자로 전환하는 과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십시오. 이것이 콘텐츠 일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일주일에 하나, 격주로 또는 한 달에 한 번 비디오를 만들 계획인지 결정하십시오. 선택은 귀하의 몫입니다. 하지만 채널을 만드는 초기 단계에 있을 때는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에..

코로나19가 비트코인 가격에도 영향을 미쳤을까요?

코로나 19의 대유행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삶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로나 19 확진자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매일 아침 커피 한잔을 마시는 것처럼 일상이 된 지도 오래다. 그렇다면 코로나 19가 비트코인 가격에도 영향을 미쳤을까? 롱해시(longhash)는 아워 월드인 데이터(Our World in Data)가 제공하는 글로벌 코로나 확진자와 사망자 데이터, 크립토 데이터 다운로드(Crypto Data Download)의 일일 비트코인 가격과 거래량 데이터, 코인 메트릭스(CoinMetrics)의 일일 네트워크 활동 데이터를 사용해 코로나 19 데이터와 비트코인 가격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다음은 중국 매체 진써차이징이 보도한 전문. 피어슨(Pearson) 상관 계수는 ..

트위터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성공시키는 방법은

Twitter 직접 마케팅 – 시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여유 시간이 한 시간밖에 없다고 생각되면 최소한 한 시간은 줘야 합니다. 즉, 정확히 한 시간을 고수하거나 조금 더 진행해야 하지만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틈새 리더 찾기 먼저 틈새시장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의 트위터 계정을 찾아야 합니다. 해당 계정을 찾으려면 틈새시장과 관련된 키워드를 Twitter에 입력하십시오. 이 키워드를 어떻게 아십니까? 이 키워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AdWords 계정을 만드십시오. 겁내지 마세요. 이것은 무료입니다. 무료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플래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경쟁사라는 것을 알고 있는 웹 사이트를 입력하거나 틈새시장에 있는..

YouTube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YouTube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둘째, Google에게만 YouTube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Google 소유입니다. 따라서 콘텐츠를 Google 용으로 최적화하지만 YouTube 용으로는 최적화하지 않는 경우 필수적이고 수익성 있는 잠재 고객을 놓치고 있습니다. 매분 100 시간 이상의 동영상이 업로드되고 매달 60 억 시간의 동영상이 조회되는 YouTube는 비즈니스 성장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다음은 비즈니스에 YouTube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팁입니다. 팁 # 1 – YouTube 채널이 브랜드를 반영하는지 확인 YouTube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동영상에 회사 고유의 목소리를 포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로고..

비즈니스에 Facebook을 활용하는 3가지 독특한 방법

비즈니스에 Facebook을 활용하는 3가지 독특한 방법 Facebook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로 사람들이 친구 및 가족에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이라는 것은 기업이 타깃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수백, 수천 개의 다른 기업과 경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마케팅을 돕기 위해 Facebook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여기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세 가지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 프로필을 비즈니스 페이지와 연결 개인 Facebook 페이지를 비즈니스 마케팅에 직접 사용할 수는 없지만이를 활용하여 고객과 공유하는 콘텐츠 및 비즈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