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YouTube 채널에서 성공하기 위해 꼭 해야될일은?

bitcoinmoney 2023. 11. 22. 19:00
반응형

유튜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웹사이트입니다. 매월 40억 명 이상의 방문자를 받아들이며, 그곳은 현재 가장 주류인 비디오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기업들은 유튜브가 제공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혜택을 취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에서 성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같이 확인해보까요?



유튜브는 이미 기다리고 있는 대규모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주제에 대한 비디오가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는 종종 구글 및 다른 검색 엔진에서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에 대해 높은 순위에 올라갑니다.

유튜브를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브랜드 마케팅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아마 이러한 이점 대부분을 이미 알고 계실 것이지만, 어떻게 채널을 최적의 성공 기회를 갖도록 설정할지는 아실지 모릅니다. 시작은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을 가장 효과적으로 브랜딩하는 방법은?
• 유튜브 채널에 어떤 주제를 사용해야 하는가?
• 채널을 올바르게 최적화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은 무엇인가?
• 채널에 사용할 가장 적합한 콘텐츠 형식은 무엇인가?
• 채널 구독자를 어떻게 늘릴 수 있는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이 강력한 리포트인 '유튜브 성공 단계별'에 있습니다. 이 보고서를 읽으면 장기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적절한 방법으로 유튜브 채널을 설정하여 충성스러운 팔로워 기반을 유치하고, 대상 관객이 사랑하는 고품질 콘텐츠로 채널을 가득 채우는 방법부터 다룹니다. 그럼 시작해 보죠!"

 

 

 

당신의 YouTube 채널은 어떤 주제를 갖고 있나요?


당신의 YouTube 채널에 대한 가장 중요한 조언 중 하나는 적절한 주제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YouTube 채널을 만들기 전에 최대한의 성공 기회를 얻기 위해 사전 조사를 해야 합니다. 채널을 제대로 계획하지 않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채널에 대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질문은 '주제가 무엇인가요?'입니다. 청중이 이해할 수 있는 강력한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채널이 최대한 빠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튜브 성공을 위한 좋은 키워드 전략의 중요성


유튜브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인데, 구글 다음으로 크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유튜브 사용자들은 원하는 비디오 콘텐츠를 찾기 위해 검색을 많이 합니다. 따라서 채널과 비디오를 관련된 키워드에 최적화하여 사용자들이 쉽게 당신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유튜브에서 대부분의 키워드 경쟁은 구글보다는 덜 치열한 편입니다. 좋은 키워드 최적화를 통해 유튜브 검색에서 당신의 비디오와 채널을 높은 순위로 랭크시킬 뿐 아니라, 구글 검색 및 빙, 야후와 같은 다른 주요 검색 엔진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YouTube 비디오 만들기

 

당신은 YouTube를 위해 계속해서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처음 몇 개의 비디오가 원하는 대로 완벽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괜찮아요. 대부분의 성공한 YouTube 비디오 채널이 이런 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만드는 비디오가 많아질수록 더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데 더 능숙해져야 합니다. 실수에서 배우고 나아가면서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기로 다짐해야 합니다. 또한 YouTube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숙지해야 합니다. 플랫폼을 마스터하도록 비디오를 만들고 업로드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YouTube는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에 대해 배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기반 확장하기

 

채널을 만들고 일부 비디오를 업로드한 후에는 구독자 기반을 확장하는 데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구독자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다양한 비디오 제공
채널에 고품질의 다양한 비디오가 많다면 방문자들이 채널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인 방문자를 충성스러운 구독자로 전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콘텐츠 일정을 만들고 그에 따라 지켜나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매주 얼마나 많은 새로운 비디오를 만들고 업로드할 것인가요? 무엇을 결정하든 중요한 것은 이를 지키는 것입니다. 새로운 채널을 시작할 때는 최대한 많은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비디오를 대량으로 만들어 미리 준비하고 그것을 일정에 맞춰 게시함으로써 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충분한 비디오 콘텐츠를 채널에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여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시간이 필요하며, 청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만들기에 집중해야 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대량으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권장됩니다.

여러 차례 언급한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콘텐츠 일정의 필요성입니다. 구독자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일관되게 게시하고 싶습니다.

랭킹에 중요한 워치 타임을 위해 사용자가 끝까지 시청하고 싶어 하는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데 노력을 기울이세요. 사용자가 비디오를 더 많이 시청할수록 그들이 충성스러운 구독자가 되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채널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실시하고 모든 비디오를 최적화하여 검색 결과에 나타날 최고의 기회를 갖도록 하세요. 관련 있는 재생 목록을 만들어 채널 방문자가 원하는 비디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같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여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세요. 이러한 플랫폼에서 채널로의 외부 링크를 만들면 유튜브 알고리즘이 이를 인지할 것입니다.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 동시에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신호를 늘리고 채널을 성장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