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부자들의 비결- 돈을 만드는 두 가지 길과 그 뒤의 이야기"

bitcoinmoney 2023. 11. 14. 23:40
반응형
 

세계적인 부자들로 알려진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은 자신의 돈이 아닌 다른 투자자들의 자금을 통해 부의 근원을 창출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적인 과외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고액 컨설팅, 그리고 주식 카페 운영자들이 받는 고액의 수익은 눈에 띄게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을 통해 드러나는 것은 다수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보다,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게 도와주는 사업이 더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 전문 분야에서의 지식과 경험이 고객들을 상대로 하는 일반 사업보다 큰 성과를 낳을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의 부의 기원
빌게이츠와 워런버핏은 투자자로서 세계 최고의 부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부자가 된 것은 자신의 돈으로 주식에 투자한 것이 아니라, 다른 투자자들의 돈을 위임받아 투자하여 얻은 수익 때문입니다.


2. 초중고등학생 과외 비용과 사업 컨설팅
일반적으로 초중고등학생 상대로 하는 과외는 한 달에 100만 원 정도의 금액으로 여겨지며, 이를 넘어서면 불법 과외로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컨설팅은 수백만 원에서 억 단위의 금액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가치를 제공하는 대가로 인식됩니다.


3. 고액 컨설팅과 주식 카페 운영자들
세계적인 기업이나 대기업에 대한 컨설팅은 억 단위의 금액으로 이루어집니다. 주식 카페 운영자들도 고액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이는 회원들이 주식 거래로 얻은 이익의 일정 부분을 수수료로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4. 고객을 상대로 하는 사업과 돈을 벌 수 있는 분야
다수의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일반적인 사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수익을 얻기 어렵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게 도와주는 사업은 비교적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5. 전문 지식을 활용한 사업
특정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하여 사업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수하고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렌드와 같은 새로운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은 특히 중요하며, 이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든 클라우드 컴퓨팅이든 스마트tv든 스마트폰이든 사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분야 하나를 엄청나게 파서 지식을 쌓고 그 지식을 활용해 사업하는 사람들 상대로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큰돈을 만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빅데이터나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기업들이 엄청나게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디지털 트렌드의 한 분야에 대해 전문가적인 시각을 갖고 있다면 기업들 상대로 억 단위 돈들 받아내는 것도 어렵지 않을 거고요.
 
1. 다수의 소비자들 상대로하는 사업으로 돈을 버는 것은 경쟁도 치열하고 어렵다, 하지만 사업하는 사람을 포함해서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게 도와주는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돈 버는 것이 쉽다는 것이고
2. 결국 아는 게 많아야 하니 사업하는 사람들 대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공부하란 것이지요. 특정 분야의 전문가로서 사업하는 사람들 대상으로 노하우를 전수해 줄 수 있는 존재가 된다면 연수입 1억은 어렵지 않은 수준이 되고 해당 분야 최상위권이 된다면 연수입 10억 이상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