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이제 Lambo뿐만 아니라 Bitcoin으로 중고 현대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bitcoinmoney 2021. 3. 3. 10:08
반응형

북미 지역 30 곳을 보유한 퀘벡에 기반을 둔 차량 슈퍼 스토어 인 HGreg는 이번 달에 신형 또는 중고차에 대한 암호 화폐 지불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퀘벡과 플로리다에 지사를 두고있는이 자동차 딜러는 일상 업무에서 디지털 자산 지불을 받는 최초의 대형 자동차 그룹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지난 25 년 동안 50 만 대의 차량을 판매했다고 주장하며 1,000대가 넘는 자동차를 갖춘 마이애미의 창고.


HGreg는 "암호 화폐로 이루어진 판매 수익의 일부는 회사가이 형식으로 보관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차 대조표에 비트 코인 (BTC)과 같은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지불 수락과 관련하여 딜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기술의 선두에 서서 고객에게 다른 지불 옵션을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또한 우리 자산의 일부를 암호 화폐로 유지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딜러는 현대차부터 람보르기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중고차를 판매합니다. 따라서 암호 화폐 사용자는 자금을 사용하여 고급 차량과 함께 실용적인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HGreg는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차량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HGreg의 암호 화폐 결제 승인 결정은 Tesla가 비트 코인 시장에 진입 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지난달 Cointelegraph가 보도 한 바와 같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총 현금 포지션의 7.7 %를 비트 코인에 할당했습니다. 지불을 위한 BTC.

 



암호 화폐는 대부분 투자 영역에 남아 있지만 결제 인프라는 점점 더 디지털 자산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OLB 그룹은 최근 수천 명의 미국 상인을 위한 암호화 결제를 활성화하여 기업이 BTC, Ethereum (ETH), USDC 및 Dai를 수락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