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 가격이 $ 50,000 이하로 떨어지는 이유

bitcoinmoney 2021. 3. 6. 11:53
반응형

비트코인 (BTC) 가격은 미국 달러 지수 (DXY)가 2020 년 11 월 이후 최고 수준에 도달함에 따라 3 월 5 일 49,000 달러 아래로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금리 상승과 잠재적인 주식 시장 정상에 대한 전망은 주식과 비트 코인에 하향 압력을 가하고 있어 전체 암호 화폐 시장이 철회하고 있습니다.

 

상승하는 국채 수익률-비트 코인에 대한 가장 큰 위협?

일반적으로 비트 코인과 위험 자산은 미국에서 10 년 만기 국채 수익률 상승으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매크로 환경이 악화되었습니다.

 

Three Arrows Capital의 CEO 인 Kyle Davi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귀하의 요금에 대해 신경 쓰지 않지만 요금이 일정하지 않으면 요금이 더 높아지면 모두 은퇴 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학교에 돌아갈 것입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미국 주식 시장, 특히 S & P500 지수는 이미 2021 년부터 모든 이익을 지 뒀습니다.

 

위험 시장이 계속해서 수정되거나 통합되면 단기적으로 비트 코인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자 인 Scott Melker는 비트 코인이 범위에 속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상당한 판매 압력과 많은 구매자 수요가 있어 좁은 범위에 놓이게 됩니다.

 

"우리는 여기 범위에 빠질 것 같습니다. 상단에서 많은 판매 (위 위크), 하단에서 많은 구매 (아래 위크). 공급에서 수요로의 명확한 전환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 코인 가격 동향 출처 : https://bitcoinmoney.biz/

 

 

가까운 장래에 채권 수익률 곡선이 완화되지 않으면 비트 코인 가격의 단기 추세에 대한 위협이 남아있을 것입니다.

 

계속되는 가파른 속도… 어제 현재 2 S10 S 수익률이 2015 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LIZ ANN SONDERS (@LIZANNSONDERS) 2021 년 3 월 5 일

 

BTC 가격이 약세입니까?

FTX의 최고 트레이더 중 하나 인 High Stakes Capital은 여전히 ​​풀 스폿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비트 코인의 전망은 여전히 ​​약세로 보이지만 Coinbase Pro에 대한 축적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지난주 Coinbase Pro의 유출은 계속 증가했습니다. 이 추세는 Bitcoin의 기관 적 축적이 미국에서 계속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상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이전의 트위트를 생각하고 있는 동안 내가 이전에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매크로 위험이 있으며 주식이 정확하면 BTC가 따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포럼을 보았습니다. 스폿과 레벨이 길다. "

 

정체된 시장 구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펀더멘털 메트릭과 온 체인 지표는 비트 코인이 2021 년 이익을 없앤 주식과 달리 연간 약 100 % 상승했기 때문에 BTC / USD가 강세를 보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BTC / USD (파란색) vs. S & P500 (주황색) YTD 실적 출처 : https://bitcoinmoney.biz/

특히 미국에서 기관이 Bitcoin을 축적하면 BTC가 $ 30,000 및 $ 40,000와 같은 주요 지원 수준 아래로 떨어질 확률이 감소합니다.

 

이전의 강세 주기와 달리이 진행중인 강세주기 동안 30 ~ 40 % 의 대규모 하락이 더 적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 52,000의 저항 수준은 더 많은 상승을 위한 열쇠로 남아 있습니다. BTC가이를 넘어 서면 강세의 재개 신호가 됩니다. 시장 구조, 또 다른 광범위한 랠리 가능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