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넷플릭스가 비트코인 (BTC)을 구매할 다음 포춘 100 대 기업?

bitcoinmoney 2021. 3. 4. 04:18
반응형

억만장자 팀 드레이퍼는 넷플릭스가 비트 코인 (BTC)을 구매할 다음 포춘 100 대 기업이 될 수 있으며 아마존은 이를 받아들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2 월 28 일 Unstoppable 팟 캐스트에 출연 한 연쇄 투자자이자 hodler는 가능한 모든 후보 중에서 넷플릭스가 BTC를 대차 대조표에 넣는 데 자신의 선택이라고 예측했습니다.

Draper : 넷플릭스 "다음으로 떨어질 것"
“누군지 알아? 넷플릭스”라고 말했다.

"나는 리드 헤이스팅스가 매우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사고를 많이하고 있으며 그가 여전히 NETFLIX의 고삐를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넘어갈 것입니다."

지난주 동안 Coinbase Pro에서 여러 번의 대규모 거래가 발생한 48,000 달러와 함께 기관 바이 인의 명백한 징후가 현재 가격으로 계속 나타납니다. 클래식 바이어 인 MicroStrategy와 Square는 모두 포지션에 추가되었습니다.


 
낙천주의 자였던 드레이퍼는 또한 아마존이 미래에 직접 비트 코인 결제 옵션을 추가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존은 곧 비트 코인을 받아들이 기 시작할 것입니다.”그는 소비자들이 수년 동안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Amazon은 이번 주에 관리 형 블록 체인에 이더 리움 가용성을 추가했습니다.

BTC 가격이 주간 최고치를 능가합니다.
한편 비트 코인 자체는 수요일에 운이 바뀌면서 $ 40,000 복도를 빠져나가 $ 51,800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 월 25 일 이후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BTC / USD는 $ 51,500을 돌며 거래자들을 놀라게하고, 글을 쓰는 시점에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BTC / USD 1 시간 캔들 차트 (Bitstamp). 출처 : Tradingview
인기 트레이더 인 Scott Melker는“잘 됐습니다.”라고 하룻밤 동안의 활동에 대해 요약했습니다.

“가격이 두 가지 패턴, 로컬 불 플래그 및 하향 채널에서 떨어졌습니다. 또한 현재는 전체 이동의 50 % 철회 수준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으므로 ~ $ 50,600 이상을 보유하면 매우 불충분해질 것입니다. 이 순간을 유지합시다.”

앞서 코인 텔레그래프는 단기적 이익의 촉매제로 미국 달러의 침체를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