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까?

bitcoinmoney 2021. 3. 12. 20:08
반응형

연말까지 비트 코인이 어떤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온건파 PlanB가 만든 S2F (Stock-to-Flow) 모델은 비트 코인 공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가격 예측 장치 중 하나입니다. 비트 코인의 장기 가격 추세는 두 가지 주요 요소 인 존재하는 BTC의 양 (주식)과 새로 채굴된 코인의 양 (흐름)을 비교하여 예측합니다. 지금까지 이 모델은 엄청나게 정확했습니다. 비트 코인은 2 월에 모델의 예상 가격보다 26 % 높은 가격으로 마감했으며 모델의 연말 목표 인 28 만 8 천 달러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은 현재 약 $ 56K에서 거래되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12 월 사이에 400 % 이상 증가해야합니다. Morgan Creek Digital의 Anthony Pompliano와 Pantera Capital의 Dan Morehead는 2021 년에 200,000 달러를 목표로 설정하지 않았지만 이것이 약세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둘 다 비트 코인이 현재 가격의 두 배인 $ 100K 이상으로 올해 마감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최근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Pomp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갑자기 약 8 백만 비트 코인 만 사용할 수 있고이 모든 수요가 나타나면 상당히 공격적인 가격 인상이있을 것입니다. 반대자들 황소가 있는 곳에 곰도 있습니다. Peter Schiff는 암호화 분야에서 가장 노골적인 비트 코인 비평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비트 코인이 결국 대부분의 투자자를 재정적 파멸로 이끄는 펌핑된 거품이라고 믿습니다.

 

그에 따르면 모든 것이 0으로 떨어지기까지는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인터뷰에서 Schif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가격이 올라도 상관없습니다. […] 결국, 바보의 공급이 고갈되고 가장 큰 바보는 결국 가방 홀더가 됩니다. 상금에 주목 $ 100K 또는 $ 200,000, Bitcoin 가격 예측이 중간 수준으로 간주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글쎄, 오늘이 드디어 그날이 될지도 모른다. 확인되지 않은 보고서에 따르면 시티 은행은 2021 년에 더 높은 가격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단기적인 것입니다. 비트 코인의 가격이 상승하면 장기 예측도 상승합니다. US Global Investors의 Frank Holmes와 Guggenheim Investments의 Scott Minerd는 모두 향후 50 만 달러에 도달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를 능가하는 가격 예측이 하나 있습니다.

 

Microstrategy의 CEO 인 Michael Saylor는 비트 코인이 '금전적 에너지'를 빨아 들여 상상할 수 없는 가격 에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론적으로 가치 / 안전한 피난처 지수 저장소를 찾는 모든 화폐 에너지는 아마도 부동산, 현금, 주식 및 채권에서 비트 코인 네트워크로 빠져나가야 합니다. 비트 코인의 단기 및 장기 가격 목표에 대한 분석은 위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시면 코인 텔레그래프의 유튜브 채널을 확인하고 구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