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암호화폐 베팅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챈서 사전 판매 – 투자자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bitcoinmoney 2023. 7. 25. 05:43
반응형

암호화폐 베팅 분야의 차세대 대세인 챈스를 만나보자. 온라인 베팅의 혁신으로 소개된 챈스 사전 판매는 투자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렇다면 챈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우리가 알고 있는 암호화폐 베팅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까?

 

챈스 사전 판매: 웹 3.0의 베팅 혁신

온라인 베팅의 세계가 탈중앙화되고 투명하며 참여도가 높은 미래를 상상할 수 있는가? 그 미래는 생각보다 가까워질 수 있다. 챈스는 는 흥미로운 P2P(개인 간 거래) 베팅 플랫폼으로, 그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암호화폐 베팅 업계와 거대 전통 베팅 산업을 모두 뒤흔들고자 하는 챈스 사전 판매는 진정으로 혁신적인 비전으로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많은 투자자들이 챈서의 P2P 모델에 반한 것으로 보인다. 기존 베팅 플랫폼과 달리 챈스는 누구나 맞춤형 베팅 시장을 설정하고 베팅을 할 수 있어 중앙화된 제삼자를 배제하고 베터에게 권한을 부여한다. 글로벌 이벤트부터 친구 간의 친선 베팅까지, 이 플랫폼은 일반적인 베팅 사이트를 넘어 미래까지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출시 후 불과 5주 만에 챈서의 사전 판매 이벤트는 이미 인상적인 $794k을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투자자들을 흥분시킨 것은 온라인 베팅 시장을 뒤흔들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만은 아니다. 사전 판매 이벤트 기간 동안 챈스는 일생일대의 기회인 10만 달러 상당의 챈스 토큰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참여하는 사람만이 이긴다는 속담이 있듯이, 직접 참여해야만 당첨될 수 있다!

 

챈스란 무엇인가?

아담과 폴 켈비 형제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챈스는 온라인 베팅의 게임 체인저로 부상하고 있다. 이들은 암호화폐 베팅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도 불구하고, 기존 베팅 플랫폼과 동일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이에 따라 공정성, 투명성, 사용자 통제권을 업계 최전선에 내세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상하게 되었다.

전통적인 베팅 시스템에서 베터는 중앙화된 북메이커가 내린 결정에 갇혀 있는 경우가 대다수다. 암호화폐 베팅 플랫폼도 이러한 전철을 밟았으며, 순전히 수익에 따라 배당률과 최종 결과를 통제하며 전반적인 베팅 경험은 거의 개선되지 않았다. 온라인에서도 동일한 불투명한 관행이 계속되고 있으며, 배당률은 종종 하우스에 유리하도록 왜곡되어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챈스는 완전히 탈중앙화된 모델을 도입하여 이러한 패러다임을 완전히 뒤흔들고 있다. 챈서의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맞춤형 베팅 시장을 만들고, 배당률을 정하고, 자신만의 규칙을 설정하여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예측을 할 수 있다. 모든 지불금은 게임에 대한 이해관계가 없는 공정한 관찰자 팀에 의해 조정되며, 모든 거래는 블록체인에 투명하게 기록된다.

 

챈스챈스 팀은 탈중앙화와 공정성의 원칙을 확고히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2024년까지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으로 전환할 계획인 챈서의 로드맵에서 가장 잘 드러나고 있다. 문제가 있을 경우, 챈스 사용자는 언제든지 변경에 투표할 수 있으며, 공정한 플레이에 유리한 확률을 보장한다.

 

 

챈스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챈스플랫폼의 중심에는 교환의 주요 매개체 역할을 하는 CHANCER 토큰이 있다. 이 토큰은 베팅 및 지불금 수령을 포함하여 플랫폼의 모든 거래에 사용된다. 이러한 베팅에는 사실상 제한이 없다. 다음 월드컵 우승자를 위한 시장을 만들고 싶은가? 그렇다면 시작하길 바란다!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의 결말을 예측하거나 다음 핫도그 먹기 대회에서 누가 우승할지 예측하는 것은 어떨까? 챈서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챈서의 또 다른 독특한 측면은 셰어투언(Share to earn) 프로그램이다. 이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베팅 시장을 생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홍보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활발하고 역동적인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다. 이는 실시간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베팅 시장을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베팅할 수 있는 구글의 웹 RTC 기술과 챈스의 통합으로 더욱 강화되었다.

 

일반 사용자를 위해 챈스는 할인된 거래 수수료로 지속적인 참여를 보상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패시브 인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유동성 풀에 CHANCER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챈스 경험에 또 다른 가치를 더할 수도 있다.

본질적으로 챈스는 단순히 공정한 베팅 방법 그 이상을 제공한다. 챈스는 재미와 탈중앙화 예측 시장의 흥미로운 가능성을 탐구하고자 하는 열망에 의해 활성화된 자생적인 생태계다.

 

 

CHANCER 가격 예측

현재 챈서의 사전 판매 가격은 1단계에서 $0.01으로, 많은 사람이 현재 가격이 매우 저평가되어 있다고 보고 있다. 챈스의 최종 사전 판매 가격은 0.021달러이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플랫폼이 최종 출시되어 암호화폐 베팅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기 시작하면 훨씬 더 높은 가격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챈스의 독특한 P2P 모델과 혁신적인 기능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다.

 

 

실제로 많은 분석가들은 내년 이맘때쯤이면 챈스가 0.40달러에서 0.60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으며, 이는 최종 챈스 사전 판매 가격에서 2,750% 이상 상승할 수 있다고 예측하고 있다! 아직 미래가 펼쳐지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수치는 확실히 도달 가능한 수준이며 친서에 조기 베팅하는 분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