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제휴 마케팅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은
귀하의 Amazon 제휴 웹 사이트는 지속적이고 고품질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무엇을 하든 디자인이 얼마나 빛나는지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그것을 방문하고 그것을 클릭 한 후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해야 됩니다
Amazon 제휴 틈새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것은 수익성 있는 키워드 그리고 훌륭한 콘텐츠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이제 필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아마존 제휴 웹 사이트의 많은 트래픽 유도하는 결정적인 노하우
올바른 키워드 찾기
트래픽을 유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웹 사이트 유형, 틈새시장 여부. 올바른 키워드는 틈새시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주제와 관련된 사이트 중 웹 사이트 순위가 더 높거나 귀하의 경우
제휴사, 틈새 시장.
시작하기 전에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두 가지 온라인 도구가 있습니다.
틈새 웹 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이 도구는 다른
틈새시장과 관련된 키워드 및에서 사용하는 전체 문구
구매하기 전에 조사하는 동안 고객.
Google 키워드 플래너 : Google 키워드 플래너는
키워드와 관련된 검색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이동
"adwords.google.com/KeywordPlanner"및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여기에서 구문,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새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정의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량 데이터 및 트렌드를 얻고
새 키워드를 얻으려면 키워드 목록을 곱하십시오.
SEMRush : SEMRush를 사용하여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정보를 얻고,
자연 검색, 유료 검색, 트렌드 및 관련 키워드에 대한 정보와 같은
"구매"키워드 타기팅
"구매"키워드는 더 많은 것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키워드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무언가에 대한 정보. 이것은
다양한 이유.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정보에 입각 한 구매를 하거나
대안. 많은 경우, 그것은 이전에 기대를 쌓는 단순한 형태입니다.
구매.
즉, "구매"키워드는
"blu"또는 "blu"를 검색할 때 "best blu smartphone"과 같은 특정 키워드
스마트 폰”. 이러한 유형의 키워드는 사용자가
대부분의 시간 동안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틈새 사이트에서 이러한 유형의 키워드를 사용하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을 통해
"롱테일"키워드 타기팅
"롱테일"키워드는 훨씬 더 구체적인 형태의 키워드입니다.
구매자가 찾을 때 더 구체적인 기준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 "블루 스마트 폰"예를 사용하여 롱테일
해당 키워드의 변형은 "best blu smartphone 2016"또는 "blu
스마트 폰 오디오 애호가”.
물론 롱테일 키워드는 검색 량이 적습니다.
특유한. 그러나 그들은 또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에 존재하면 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크라우드 소싱으로
사이트에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콘텐츠가 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는
구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하고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큰 무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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