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아마존 네이버 온라인 판매를 위한 12가지 꿀팁

bitcoinmoney 2020. 7. 27. 21:33
반응형

온라인 기업가가 되기를 원하거나 이미 전자 상거래 상점을 운영하고 있다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온라인 판매자는 어떻게 다른가, 그리고 당신은 그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1 충성고객 판매
한 번 판매하는 것은 좋지만 두 번 판매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누군가가 지갑을 열고 시스템을 신뢰하여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2 무료 바우처
무료 바우처는 첫 번째 성공을 반복적인 성공으로 바꾸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 바우처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이 향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은 초기 관습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고 더 많은 상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합니다

 


3 최고의 서비스
간단하지만 매우 중요한 전략은 가능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a) 자신에 대해 좋은 말을 하고 b) 서비스를 다시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도록 해야 됩니다.

 


4 흥미로운 이야기 사용
이야기는 종종 "인간의 두뇌를 위한 SEO"로 묘사됩니다. 그 의미는 이야기를 함으로써 청중이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에 기대어 참여할 수 있게 한다는 것입니다. 페이지에 머무를 뿐만 아니라 구매하기를 원하는 경우에 중요합니다.
제품에 대한 건조한 사실보다는 인간의 관심사를 찾아 독자가 알고 싶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바꾸십시오!

 


5 비디오 마케팅 사용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에서 비디오는 극도로 열악합니다. 자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좁은 용량에서만 사용됩니다. 특히 단순히 판매 스크립트를 읽는 비디오를 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발생하는 경우는 훨씬 적습니다.


전통적인 광고처럼 작동하는 동영상 : 감동적인 장면을 잘 보여줌으로써 가치 제안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게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문 편집자를 고용하여 제품을 최대한 멋지게 보이게 하십시오. 놀라운 사운드 트랙을 추가하면 사람들이 생각을 멈추고 "구매"버튼을 클릭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6 팝 오버
팝 오버 또는 라이트 박스는 페이지 내용 위에 표시되는 상자이며 나머지 페이지는 어둡게 만듭니다. 이들은 주의를 끌고 할인 또는 제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팝 오버가 특정 조건에서만 나타나도록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예는? 사용자가 페이지를 떠날 때 나타나는 팝업.

 


7 광고 제거
웹 사이트에 다른 제품 (예 : Google 애드 센스)에 대한 광고가 여전히 있는 경우 최대한 빨리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광고는 사이트에서 클릭을 보내어 자체 판매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판매 부스트



8 탐색 요소 제거
다른 탐색 요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판매 페이지에는 방문자를 홈페이지 또는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로 다시 안내하는 간편한 버튼이 없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방문자는 아무것도 사지 않고 페이지를 떠나도록 권장합니다.

 

 


9 페이지 속도 문제
Google에서 페이지 속도 최적화 테스트를 실행하여 페이지가 빠르게 로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느린 페이지 로드 속도는 SEO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로드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사람들은 참을성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 웹 사이트의 가치가 떨어지고 전문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10 할인 마케팅 사용
할인은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가격 포인트로 사람들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박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할인을 위해 "공간"을 남겨 두려면 제품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환불 보증
환불 보장은 많은 웹 사이트에서 빠질 수 있는 당연한 일입니다. 그 이유는 환불 보증이 청중에게 제품을 좋아하거나 상환받을 것이라는 확신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판매에 대한 주요 장벽 중 하나를 제거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클릭하여 통과하게 합니다.
동시에, 환불 보증은 거의 "현금으로"받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아무것도 잃지 않고 끔찍한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Instagram 이야기 사용
Instagram Stories는 많은 판매자가 완전히 활용하지 못하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야기는 개인적이고 매우 "현재"느끼는 이점이 있어 결과적으로 흥미를 유발합니다. 또한 Instagram 이야기는 종종 팔로어에게 즉시 조정하도록 알리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