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Bitcoin)이 부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bitcoinmoney 2024. 2. 2. 08:23
반응형

Bitcoin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비트 코인이 2009 년에 출시되었을 때 약속은 금융 기관이나 정부의 통제 없이도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에서 금융 거래를 허용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시에 그것에 대해 알고 있던 많은 사람들은 가능성에 대해 매우 흥분했고 다른 사람들은 다소 회의적이었습니다.
디지털 통화는 실제로 두 번째 고려 사항이었습니다. 제작자와 P2P 커뮤니티의 일부인 사람들을 흥분시킨 것은 블록체인 기술이었습니다. 그러나 비트 코인 통화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기가 크게 증가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거래는 비공개입니다
Bitcoin의 개념은 완전히 익명이라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세계 어느 곳에서나 거래를 할 수 있으며 누가 관여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요즘 비트 코인 거래소를 사용하여 거래를 하려면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하지만 다른 금융 거래보다 훨씬 더 익명 성이 높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상점 모두에서 공급 업체로부터 구매하기 위해 비트 코인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공급 업체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도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업들이 비트 코인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성장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비트코인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지불 방법으로 받아들이고 다른 국가의 근로자를 아웃소싱하기 위해 지불하는데도 사용할 것입니다.
eBay, Intuit 및 DISH Network와 같은 대형 브랜드가 Bitcoin을 수용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통화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비트 코인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트 코인의 막강한 보안 강점
지난 몇 년 동안 타겟과 같이 잘 알려진 회사에서 심각한 데이터 침해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위반을 저지른 사이버 범죄자들은 ​​이러한 회사의 고객에 대한 개인 정보를 훔쳤습니다. 그런 다음이 정보를 암시장에 판매합니다.


비트 코인과 기본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면 민감한 금융 정보를 제공할 필요 없이 금융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탈 중앙화 원장은 매우 안전하며 해킹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금융 거래를 할 때 비트 코인 지갑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거래 수수료 저렴합니다
은행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송금하려면 거래 수수료가 많이 듭니다. 다른 나라의 누군가에게 돈을 보내야 하는 경우 이러한 금액이 상당히 증가합니다.
해외 결제도 시간이 걸리며 거래가 완료될 때까지 며칠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드물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 거래에는 매우 적은 수수료가 있으며 다른 국가로 거래하는 것이 훨씬 빠릅니다.


비트코인(Bit coin) 은밀한 자금세탁
이것은 좋은 것은 아니지만 비트 코인 인기의 또 다른 이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사용하여 다크 웹에서 불법 거래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어떤 식 으로든 용납하지 않지만 비트 코인이 이로 인해 인기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트 코인은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비트 코인에는 어느 정도의 변동성이 있지만 실제로는 일부 법정 통화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비트 코인의 양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인플레이션 문제를 유발하기 위해 더 많이 만들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