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최신정보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 수익률 올리는 방법 노하우는?

bitcoinmoney 2017. 10. 3. 20:17
반응형

저는 요새 페이스북과 블로그, 그리고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요새 저는 페이스북을 통해 1차, 2차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정 분야 팬들이 많이 가입되어 있어서, 종종 홍보제안이 들어오곤 하는데요.


예전에 한번 진행했을 때, 30만원정도 받고 한달간 진행해준 기억이 있네요.





혹시 페이스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되길 바라며 쓸께요. (도움보단 아이디어가 될수도 ㅎ)





홍보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자연스럽고 빠르게 퍼뜨리고 싶으신가요?-  https://goo.gl/GGWVPj



제가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지난 7월 24일에 올린 글입니다.

좋아요 11,279 / 댓글 1,072 / 공유 409 = 총도달 390,400명 이네요.


저 게시글을 본 사람만 39만명입니다. 엄청난 숫자죠. 제가 운영하는 카페나 블로그에 저렇게 많은 방문자가 좀 

유입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안타깝게도 그런 일은 없죠.


하지만, 저정도는 아니여도 숏링크를 본문에 삽입하여 어느정도 2차 유입으로 카페나 블로그로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입니다. 24일날 약 2,000명이 블로그에 방문했습니다.

또한, 숏링크된 포스팅 본문 젤 하단에 "댓글 하나씩 남겨주세요" 이렇게 글을 써놓으니 친절한 방문자님들 몇몇은

댓글도 남겨주고 가셨더라구요.





이렇게 꾸준히 방문자를 유입시키려면 페이스북에 꾸준히 글을 올려주며, 숏링크를 달아줘야하는데

유입량을 크게 증가시킬 목적(잠재고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2차 3차 유입을 유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허밍턴포스트, 인사이트, 위키트리 등 뉴스매체에선 이미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이와 같이 매체 방문자수를 크게 늘리고 있죠. ㅎㅎ


이 형태로 아이디어만 잘 짜낸다면,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건 시간 문제겠죠?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