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 거래를 위해 비트코인 지갑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bitcoinmoney 2021. 1. 25. 17:53
반응형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블록체인 기술은 매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일부 비트 코인 지갑은 그렇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을 저장하고 거래를 하려면 지갑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 유형의 지갑에 자신을 한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우리는 당신이 둘 이상의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도둑이나 해커가 비트 코인 지갑에 액세스하면 모든 통화를 자신의 계정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록체인은 변경할 수 없는 불변의 레코드를 생성하므로 이런 일이 발생하더라도 비트 코인을 되찾을 기회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제 다양한 유형의 지갑을 살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은행과-결제-업체를-배제한-비트코인-부자처럼-사용하는법?category=970767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온라인 지갑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비트 코인을 사고팔기 위해 암호 화폐 거래소를 사용하는 경우, 비트 코인을 저장할 수 있는 온라인 지갑을 제공할 것입니다. 인터넷에 연결하기 만하면 됩니다. 거래를 수행하는 온라인 지갑. 모바일 지갑은 모바일 장치 용 온라인 지갑입니다.


온라인 지갑은 "핫 지갑"이므로 비트코인 거래를 위해 즉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도둑과 해커도 마찬가지입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지갑의 또 다른 문제는 어떤 이유로 든 계정이 정지된 경우 거래소가 지갑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귀하의 계정을 영원히 폐쇄하면 모든 것을 잃을 것입니다.

 


데스크톱 지갑
데스크탑 지갑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다운로드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중간 보안 지갑입니다. 인터넷에서 컴퓨터 연결을 끊으면 해커가 데스크톱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시 연결하자마자 다소 취약합니다.


해커가 온라인 지갑보다 데스크톱 지갑에 액세스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능합니다.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고 데스크톱 지갑의 백업 사본을 만들지 않은 경우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은행과-결제-업체를-배제한-비트코인-부자처럼-사용하는법?category=970767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종이 지갑
이 시나리오에서 비트코인 지갑은 모든 개인 키 정보가 있는 종이입니다. 비트코인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종이 조각을 사용하는 아이디어가 현대 기술과 실제로 일치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비트 코인을 저장하는 매우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범죄자가 종이를 해킹 한 기록은 없으며 그럴 가능성도 없습니다. 종이 지갑의 가장 큰 문제는 다른 사람이 찾을 수 없도록 종이를 보관할 위치입니다. 비트 코인이 많으면 안전 금고를 고려하십시오.

 


하드웨어 지갑
하드웨어 지갑은 가장 비싼 옵션이며 일반적으로 어디를 가든 휴대할 수 있는 USB 스틱입니다. 이들은 가장 안전한 비트 코인 지갑이며 진지한 투자자가 되려면 하나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트 코인 거래를 할 때 하드웨어 지갑을 컴퓨터에 연결하기 만하면 됩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하드웨어 지갑을 제거하고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