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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광고측정,최적화,타겟 구축을 위한 자바스크립코드

bitcoinmoney 2017. 3. 8. 0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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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마케팅 뿐만 아니라 광고를 하실 때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바로 '타겟'입니다.
어떤 타겟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바로 매출에 직결되기 때문이죠.

페이스북 광고는 이러한 타겟팅을 매우 효과적으로 적용해줍니다.
마케터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페이스북 픽셀에 대해서 공부해 보겠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은 광고측정,최적화,타겟 구축을 위한 자바스크립코드 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 페이스북 픽셀(Facebook pixel) ] :








페이스북에서 공식적으로 정의하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 픽셀은 광고 캠페인을 측정 및 최적화하고 타겟을 구축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JavaScript 코드입니다."

즉, 타겟고객을 유도해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패턴을 기대할 때 꼭 필요한 광고유형입니다.
픽셀은 한 웹사이트 안에서 여러 IT기기를 통해 발생한 반응을 활용해 이전과 다른 
강력하고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페이스북 픽셀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 ] :

■ 기기 간 전환 측정: 고객이 전환하기까지 기기 간에 어떻게 이동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 대해 게재 최적화: 구매, 양식 작성 등 원하는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 리타게팅을 위해 웹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타겟을 자동으로 구축: 제품 페이지 방문, 장바구니에 추가, 제품 구매 등 웹사이트에서 특정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에 대해 맞춤 타겟을 만듭니다.

■ 유사 타겟 만들기: 기존의 우수 고객과 비슷한 사람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 다이내믹 프로덕트 광고 게재: 웹사이트에서 특정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관련 정보를 활용하여 관련성 높은 Facebook 광고를 시기적절하게 표시합니다.

■ 타겟 인사이트 이용: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습니다.



[ 페이스북 픽셀 VS 전환추적 VS 맞춤타겟 비교 ] 







[ 페이스북 픽셀을 만들려면? ] 

광고 계정당 하나의 Facebook 픽셀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하나가 있는 경우 픽셀 만들기 버튼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Facebook 픽셀은 광고 관리자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1.픽셀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픽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픽셀 이름을 입력합니다. 광고 계정당 하나의 픽셀만 만들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를 나타내는 이름을 선택하세요.

4.픽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5.직접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지금 픽셀 설치를 클릭합니다.
6.다른 사람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이메일로 픽셀 코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웹사이트 운영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p.s 광고 계정당 하나의 Facebook 픽셀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픽셀에 표준 이벤트나 맞춤 전환을 추가하여 다른 전환 이벤트를 보고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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