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직장인들이 돈 벌기 5 가지 방법 그리고 캐시 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bitcoinmoney 2021. 1. 16. 08:56
반응형

우리 같은 일반 직장인들이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현실적 일까요. 여기에서 "유대인 백만장의 가르침" 등의 저서를 가진 돈의 전문가 혼다 켄 씨에게 이야기를 들어 보겠습니다. 오랜 "부자" 연구를 해 온 혼다 씨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크게 5 개의 도로가 있다"고 말합니다.



"경제적 풍요를 얻기 위한 루트는 예나 지금이나 바뀌지 않습니다." 

캐시 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은?





첫 번째는 부모로부터 재산과 회사를 계승한다. 즉, 원래 태어난 집이 부자인 운이 좋은 케이스입니다.




두 번째는 남편과 아내가 사망하고 유산으로 재산과 회사를 계승한다. 옛날 고액 납세자 순위가 나오고 있었을 무렵은 창업자의 아내와 가족이 선정되는 일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창업자의 대부분이 일에 에너지를 쏟아 빨리 죽어 버리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그 아내와 남겨진 가족이 부자가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기업의 직원으로 일에서 압도적 인 성능을 발휘한다. 해외 정도는 아니지만 이름있는 대기업에 근무를 하여 임원이 된다면 연봉 3억 원 ~ 5억 원 정도는 노릴 수있지 않을까요. 최근에는 연봉이 10 억 원을 넘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




네 번째는 스스로 사업을 일으키는 것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혼자 '프리랜서'로 활약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몇 명 ~ 수십 명의 회사를 점차 키워 나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장, 비상장 등 사업 규모나 형태에 따라 성공까지의 길도, Goal까지 걸리는 기간도 다양 합니다만, 어쨌든 자신의 재치를 최대한 활용하여 돈을 벌어가는 방법입니다.




다섯 번째는 투자를 하여 재산을 늘려 나가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부동산으로 할 것인지, 주식에 할 것인지, 기타 재테크 수단으로 할 것인지는 투자 기간과 지금 현재 가지고 있는 자산의 크기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주식이나 FX이면 비교적 단기간에 현금화할 수 있으므로 즉시 결과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반대로 부동산으로 크게 벌기 위해서는 수십 년 단위의 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투자해서 빨리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외적으로 복권에 당첨되거나 친척 아저씨가 죽어 유산이 나에게로 갑자기 올 경우가 있겠지만 불가하겠죠?


이 5 가지 조건 중에서 1과 2에 해당하는 사람은 처음부터 "부자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본 기획에서는 제외합니다. 30 대, 40 대 가장 일반적인 기업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실천할 수있는 것은 4번 "사업으로 부자되기" 또는 5번 "투자자로 부자 되기"입니다. 이미 3번 '대기업에 근무하고 있는 엘리트 회사원"이라면 엘리트로서 출세를 할지, 엘리트라는 타이틀을 버리고 사업을 시작하거나, 엘리트이면서 부업으로 투자를 할지 3가지 중에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부자가 가르치는 '돈의 IQ "는 무엇일까요?


혼다 씨에 따르면 부자는 부를 창출하기 위한 지혜 '돈의 IQ'가 높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에게 그 지혜를 제대로 계승하기 위해 부모가 부자면 아이도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어느 길을 가게 되어도 "돈의 IQ '에 대해 우리는 먼저 다음의 4 가지 원칙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순서대로 소개하겠습니다.


1 : 많이 벌기


당연한 일이긴 하지만,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벌지 않으면 이야기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물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빨리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은 일을 직업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경쟁자도 많고 쉽게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유행처럼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버는 일은 돈을 못 벌게 되는 것도 빠릅니다. 여기가 중요하지만, 우리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장기간"성공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지속적으로 지지하는 장기적인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지름길입니다.



2 : "살아있는 돈"을 사용하기


모처럼 번 돈을 잘 쓸 수 있는지 여부도 부를 창출하기 위한 열쇠가 됩니다. "살아있는 돈" 이라는 말이 있는데 돈을 잘 사용하면 한 번 자신의 주머니에서 나갔다 하더라도 나중에 다른 돈을 데리고 돌아와 준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무엇이 "살아있는 돈"이 되는지,  "죽음 돈"이 되는지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게 돈을 사용하는 것이 바로 "살아있는 돈"입니다. 무의식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게 진짜 살아있는 돈일까?"라고 자문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3 : 돈을 보호하기


부를 형성하기 위해서, 돈을 많이 벌고 동시에 수중에 돈을 많이 남겨 둘 필요가 있습니다. 견실한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잘 사용할 수 있어도, 수중에 남은 돈은 순식간에 없어져 버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을 지킨다"는 단적으로 말하면, 자신과 타인과의 경계를 명확하게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풀지 마세요", "구두쇠가 되세요"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 돈으로 사람을 돕고 행복 할 수 있다면, 자꾸 자꾸 쓰면 좋습니다. 그러나 돈을 주거나 보증인이 되거나 하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4 : 투자의 증가


투자에 성공하면 돈이 일을 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게 되므로, 재산은 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제의 흐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부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공격」의 자세로 사업에 성공 해 온 사람이 투자에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완고한 자세가 원수가 되어 모처럼 쌓아 온 부를 크게 줄여 버릴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할지 투자를 할지 또는 사업과 투자 둘 다 할지는 자신의 적성을 보고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투자 대상과 투자 스타일도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내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별로 준비도 없이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 위험이 높은 투자를 하는 것은 안 됩니다.






이 4 가지 원칙은 돈과 교제하는 방법의 기본이라 할 것이므로, 대부분이 머리로는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원칙에 따른 행동을 할 수없는 것은 여전히 ​​'돈의 IQ "이 낮기 때문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현실을 보고 싶지 않다"라고 하면서 돈에서 도망 치지 않고 진지하게 마주치는 것이 IQ를 높이기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