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돈버는 노하우

은행과 결제 업체를 배제한 비트코인 부자처럼 사용하는법

bitcoinmoney 2020. 11. 28. 21:29
반응형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트코인 구하기.

인터넷에서 소량으로 비트코인 구입. 2,000달러어치 미만의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암호화폐를 처음 접해보는 경우에는 지갑/비트코인 트레이더를 이용한다. 예를 들면 코인베이스, 자포 등이 있다. 이들 사이트에서는 약 1%의 서비스 수수료를 내고 비트코인을 소량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은행처럼 비트코인을 서버에 저장한다.

거래소를 통해 대량으로 비트코인 구입. 2,000달러 어치 이상의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거래소의 낮은 수수료율을 활용한다. 거래소는 주식시장처럼 하루 24시간 변화하는 매수-매도 스프레드를 고시한다. 거래소 계정을 만드는 것은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과 비슷하다. 실명, 연락처를 제공하고 돈을 보내야 한다. 국가와 통화에 따라 각 지역에서 사용하기 좋은 비트코인 거래소가 다른다.

미 달러-비트코인 - 비트피넥스, GDAX(코인베이스 소유)

유로화-비트코인 - 

위안화-비트코인 - BTCC, 후오비, OK코인

비트코인 ATM기에서 인출. 세계의 많은 도시에 현금을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는 비트코인 ATM기가 있다. 보통 이런 ATM기는 수수료율이 5-8%이다. 비트코인 ATM기에 관한 최신 정보는 CoinATMrad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사람에게 직접 비트코인 구입. 세계 곳곳에서 현금을 주고 비트코인을 나의 휴대전화에 로딩할 수 있다. 거래 상대방에 대한 신뢰가 생길 때까지 소량만 거래한다. 가까운 곳에 있는 오프라인 비트코인 딜러를 찾으려면 로컬 비트코인을 참조한다.

비트코인 벌기. 비트코인을 임금으로 지급하는 회사를 찾는다. 또는 비트코인 계의 이베이인 오픈 바자(OpenBazaar)에 쇼핑몰을 차리고 물건을 판매하고 대금을 비트코인으로 받는다.

비트코인 채굴. 채굴 프로그램(CGMiner 등)을 수학 방정식을 비트코인으로 바꾸어주는 맞춤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실행한다. 비트코인 초기에는 개인들이 비트코인을 채굴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 하지만 요즘은 전문업체가 채굴을 한다.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요즘-뜨고-있는비트코인-하는법-기초-이해하기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비트코인 지갑 설치하기. 기술 분야를 잘 모른다면 다음 몇 단계는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다. 비트코인을 구입한 계정에 그대로 둔다. 사실 대부분의 비트코인 보유자들이 그렇게 한다. 하지만 비트코인의 장점은 제삼자가 개입하지 않는 화폐라는 것이다. 게다가 거래소는 수억 달러어치 비트코인을 보관하고 있어 해커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공격 목표가 된다. 침대 매트리스에 돈을 쑤셔 넣는 것과는 달리 실제로 거래소를 믿은 것보다 비트코인을 자체적으로 보관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지갑은 모두 제삼자가 비트코인에 접근할 수 없다.

모바일 지갑은 모바일 기기에서 실행하는 비트코인 지갑이다. 휴대 가능하고 매장 내 사용 시 실용적이다. 모바일 기기는 컴퓨터에 비해 악성 소프트웨어에 잘 감염되지 않으며 소량의 비트코인을 제법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지갑은 다음과 같다.

에어비즈

마이셀륨

비트페이

잭스

웹 지갑은 편리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다. 항상 인터넷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만 하면 된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 지갑은 다음과 같다.

블록체인 인포

하드웨어 지갑은 매우 보안이 뛰어나고 대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트코인을 처음 접해보고 다량의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하드웨어 지갑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많이 사용하는 하드웨어 지갑은 다음과 같다.

트레저

렛저

페이퍼 지갑은 장기간 매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페이퍼 지갑은 해커가 침투하기 어렵다. 하지만 비트코인을 사용할 때 번거롭다.

페이퍼 지갑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고급 지갑은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비트코인이 원래 만들어진 목적에 부합한 지갑이다. 거래를 익명으로 하기 위해서 블록체인의 로컬 카피를 실행해야 한다. 잘 알려진 고급 지갑은 다음과 같다.

아모리

멀티비트

공개 비트코인 주소 만들기. 위에서 만든 지갑을 이용해 공개 주소를 만든다. 내게 이메일을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듯 비트코인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공개 주소를 알려준다.

공개 비트코인 주소는 16 BPS8 xb5k 36 MeNLWmfZ1 zpjCqbDhgyaHg처럼 문자와 숫자를 아무렇게나 섞어 놓은 것 같이 생겼다.

 

비트코인을 구입한 곳의 “출금” 또는 “전송” 기능을 이용해 위에서 만든 공개 주소로 소량의 비트코인 전송하기. 확인하려면 10-20분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제대로 하면 개인 지갑에서 전송한 비트코인의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축하한다. 나만이 통제할 수 있는 지갑으로 비트코인을 성공적으로 옮겨졌다.

 

비트코인으로 투자, 쇼핑, 기부를 하거나 무상으로 나워주기. 비트코인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끝이 없다. 몇 가지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투자한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비트코인은 2,100만 개뿐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계속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한 시간이 지나면서 비트코인의 가치는 상승한다. 비트코인 투자자가 되려면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기다리면 된다.

비트코인을 받는 업체에서 물건을 구입한다. 많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 사는 지역에 따라 가까운 곳에 비트코인을 받는 가게가 있을 수도 있다.

비트코인을 기프트 카드로 바꾼다.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여러 업체의 온라인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는 것이다. 아마존, 시어즈 등 많은 대기업들이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인 Gyft를 통해 기프트 카드를 판매한다.

기부한다. 위키피디아 등 많은 자선단체에서 비트코인을 받는다.

무료로 나눠준다. 비트코인을 즐겁게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친구들에게 나워주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다. 성공적으로 비트코인을 지갑으로 옮겼으므로 이제 비트코인 전문가이다. 친구들 휴대전화를 집어 지갑을 설치해주고 소량의 비트코인을 이체해준다.

비트코인 최신 종합정보 사이트 참고하기- https://bitcoinmoney.biz/

출처: https://jobbank.tistory.com/entry/요즘-뜨고-있는비트코인-하는법-기초-이해하기 [캐나다 미국 밴쿠버 잡 SNS 돈벌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