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블로그로 돈버는 노하우

유튜브 채널 구독자 구축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은

bitcoinmoney 2021. 2. 8. 22:22
반응형

잠재 고객을 늘릴 때 채널이 성공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강력한 백엔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즉,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 콘텐츠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구독자에게 소비 할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면 채널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으며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구독자로 전환하는 과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십시오. 이것이 콘텐츠 일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일주일에 하나, 격주로 또는 한 달에 한 번 비디오를 만들 계획인지 결정하십시오. 선택은 귀하의 몫입니다. 하지만 채널을 만드는 초기 단계에 있을 때는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시하기 전에 채널 콘텐츠를 만드는 데 몇 주 (아마도 몇 달)를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의 참여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사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팁 : 구독자는 정기적으로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을 선호합니다. 콘텐츠를 일괄적으로 생성 한 다음 향후 릴리스를 위해 비축하는 방식으로 압도당하지 않고 장기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업로드할 새로운 콘텐츠를 유지하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여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콘텐츠 자체와 설명에 직접 클릭 유도 문안을 포함해야 합니다. 시청자에게 구독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채널 알림을 좋아하고 켜세요. 모든 사람이 YouTube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은 아니므로 새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알림을 받으려면 구독해야 함을 상기시킵니다.

또한 사람들은 새로운 채널을 지원하기를 좋아하므로 채널 성장에 도움이 되므로 사람들에게 직접 구독, 댓글 및 좋아요를 요청하면 그들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문이나 피드백 요청으로 비디오를 끝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귀하의 채널이 성장하고 있으며 더 자주 표시되어야 함을 YouTube에 알리는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채널 활동이 많을수록 검색 결과에 더 자주 표시됩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채널 콘텐츠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주제 또는 스타일에 따라 콘텐츠를 구성하는 재생 목록 스타일 배열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독자들은 이를 고맙게 여기고 동영상 재생 목록을 통해 실행하면 훨씬 더 많은 콘텐츠를 폭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채널 소유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교차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다른 채널에 소리를 지르거나 동영상 콘텐츠의 링크를 다른 채널에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킹에 개방될 수 있는 기존 채널의 레이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관련 채널에서 게스트가 될 기회를 찾으십시오.

이 작업은 하나의 동영상만 공동 작업하거나, 함께 결합된 두 개의 개별 동영상 (동영상의 한 부분을 만들고 다른 사람이 다른 부분을 만드는 경우) 또는 다른 채널 전용 콘텐츠를 만드는 등 몇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제작자에게 게시할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가능한 공동 작업을 찾을 때 다른 채널 제작자에게 연락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계정, 이메일 또는 비디오 댓글 또는 블로그를 통해 직접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채널 소유자에게 다가갈 때 그 안에 있는 내용 (무료 콘텐츠 등)을 강조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그들에게 다가갈 때 그들의 콘텐츠와 브랜드에 대해 잘 알고 있음을 보여주고 공동 작업이 상호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