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비트코인 가격이 이제 5000만원을 넘어서는 랠리가 계속 될까요?

bitcoinmoney 2021. 2. 13. 17:39
반응형

비트코인 (BTC)의 가격은 주요 거래소에서 48,500 달러를 넘어서 2 월 11 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후로 지배적인 암호 화폐가 통합되어 가까운 장래에 사상 최고치를 돌파할 실질적인 추진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새로운 정점을 돌파한 후 통합에 당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평론가들은 자산이 천천히 움직이거나 폭발적인 상승 후 통합되면 건전한 시장의 신호라고 말합니다. 비트 코인의 경우, 과밀 한 선물 시장으로 인해 현재 시점에서 사상 최고치를 향한 강력한 임펄스 랠리에 따른 안정화가 중요합니다. 적절한 리셋 풀백없이 비트 코인의 가격이 계속 상승하면 단기적으로 큰 장기 압착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선물 시장이 매수 자나 매수 계약으로 압도 될 때 롱 스퀴즈 (long squeeze)가 발생하여 펀딩 비율이 매우 긍정적으로 변합니다. 펀딩 비율이 0 %를 초과하면 구매자는 매 8 시간마다 포지션의 일부를 숏 셀러 상대에게 수수료로 지불해야 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선물 거래소가 시장에서 균형을 이루기 위해 사용하여 시장이 장기간 동안 한쪽으로 흔들리지 않도록 합니다.

선물 시장 불균형의 부정적인 영향과 비트 코인 선물 펀딩 비율이 지속적으로 0.1 % 이상 (정상 0.01 % 보다 10 배 높은 수치)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비트 코인의 통합 기간이 더 길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BTC가 단기적으로 중요한 고래 클러스터 지원 수준으로 작용하는 44,214 달러로 설정된 것으로 보이는 중요한 지원 영역 위에 남아 있음을 감안할 때.



Bitcoin은 다음으로 어디로 향하고 있습니까?
Coin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eToro의 미국 전무이사 인 Guy Hirsch는 Tesla의 15 억 달러 BTC 구매가 시장을 강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뉴스는 상당한 정서 변화를 일으켜 많은 투자자들이 이것을 암호화 시장 역사의 전환점으로 인식하고 공개 기업이 암호화 자산을 인식하는 방식을 인식하게 했습니다. MicroStrategy가 비트 코인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1,400 개 이상의 기업과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뉴스도 깨졌습니다.

Hirsch는 Tesla가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것과 MicroStrategy가 BTC의 가치 저장소로서의 장점과 기업 투자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확산시키면 더 많은 상장 기업이 유사한 발표를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추세가 발생하면 Hirsch는 2 분기가 끝나기 전에 $ 50,000를 향한 추진이 타당하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현금 보유를 평가하기 위해 기업 재무 자산을 사용하는지 새로운 방식의 앞에 있는 것처럼 미크로 스트레이트와 테슬라를 되돌아볼 것 같습니다. 비트 코인뿐만 아니라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가 주주들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봉사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거래자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비트 코인 가격의 단기 및 중기 궤적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Loma로 알려진 익명의 거래자는 그 주변의 강한 시장 심리를 고려할 때 현재“BTC의 상대적인 하락세가 너무 적다”라고 말했습니다. 상인은 "$ 50,000는 불가피하다"라고 언급했으며 BTC가 "조금 미리"떨어졌는지 여부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블랙 스완"이벤트는 이론적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을 30 ~ 40 %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트 코인은 지난 몇 년 동안 그렇게 활동적이지 않은 고액 투자자 및 기관으로부터 전례 없는 수준의 구매자 수요를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관 투자자의 유입은 BTC의 모멘텀을 $ 50,000– $ 70,000 범위로 끌어올릴 수 있는 주요 변수를 제시합니다. 전통적인 금융 시장의 지속적인 유동성 증가는 비트 코인 및 금과 같은 인플레이션 헤지 자산에 대한 욕구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BTC에 대한 잠재적 약세 사례
Waro로 알려진 암호화 고래는 Bitcoin이 단기간에 잠재적인 하락을 볼 수 있는 시나리오가 하나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래자는 BTC가 48,000 달러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 모멘텀이 줄어들고 가까운 미래에 5 ~ 15 % 하락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것은 BTC가 낮은 4 만 달러 범위의 유동성 및 대량 구매 주문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해 주므로 BTC에 긍정적인 추세가 될 것입니다. “저는 약 1 주일 전에 52k를 요청한 최초의 사람 중 하나였으며 이제 비트 코인이 이 저항에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모든 사람들이 50+를 위해 행복하고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곰이 아니라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

비트 코인에 대한 잠재적인 약세 시장 심리에 대응할 수 있는 한 가지 근본적인 요소는 채굴 자들의 판매 압력 감소입니다. 지난 2 주 동안 채굴 자들은 대량의 BTC를 팔아 비트 코인의 단기 가격 추세에 압력을 가했습니다. 채굴자는 암호 화폐 시장에서 판매 압력의 몇 안 되는 외부 소스 중 하나이기 때문에 판매 활동 수준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