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머니 비즈 bitcoinmoney.biz

한국에서 암호 화폐 중심으로 펀드 승인 예정

bitcoinmoney 2021. 4. 30. 16:55
반응형

네이버 뉴스 서비스는 금융 감독원이 한국의 보험 대기업 한화 생명의 자회사 인 한화 자산 운용의 암호 화폐 관련 펀드 신청을 승인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 보고서는 한국 금융 투자 협회 관계자를 인용 해 금감원 승인은 빠르면 5월2 일에 도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 히어로"라고 불리는 이 펀드는 거래소 및 채굴 시설과 같은 암호 화폐 관련 회사에 투자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암호 화폐에 직접 투자하는 펀드와 상장 증권 (예 : 상장 증권)은 여전히 ​​한국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4월초 서울 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화 자산 운용의 최영진 디지털 전략 실장은 계획된 펀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결제, 거래, 채굴 등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글로벌 기업에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한화는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획기적인 확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정보 기술 및 암호 화폐 전문가를 포함한 암호 화폐 관련 문제에 대한 전담 팀을 구성했습니다.

Digital Hero는 한화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최신 지표입니다. 실제로 한화 투자 증권은 또 다른 자회사 인 업 비트 암호 화폐 거래소 운영 업체 두 나무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코인 텔레그래프가 이전에 보도 한 바와 같이 한화의 두 나무 투자는 한국에서 열광적인 암호 화폐 거래 속에서 회사의 주식이 국내 최고 실적을 기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작성 시점을 기준으로 이미 전년 대비 123 % 상승한 회사의 주가는 Dunamu가 미국에서 공개 상장 계획을 따를 경우 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펀드 승인에 대한 보고서는 특히 2022년 1월에 발효되는 조세 제도를 둘러싼 국가에서 더 엄격한 암호화폐 조치에 대한 소란스러워지고 있습니다.

4월초, 금융위원회는 직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공개해야 한다고 명령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