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16

오미크론 2차 폭풍 亞 증시 다시 하락…비트코인 56K로 후퇴

오미크론 폭풍이 좀처럼 가시지 않고 있다. 한국, 홍콩 등 주요 아시아 증시가 2%대 급락 중이다. 58K까지 회복했던 비트코인은 56K로 후퇴했다. 금 선물은 상승세다. 파월 연준 의장은 30일(현지시간)로 예정된 상원 청문회에 앞서 배포한 모두 발언 자료에서 오미크론과 관련 “경기 하방 위험을 높이고, 인플레이션 불확실성을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백신 제조사들이 오미크론의 위험성에 대해 2주 정도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오미크론 증상 자체는 경미하지만 데이터 수집 전까지 확정적으로 투자 방향을 잡기 어렵다는 분위기가 확산하고 있다.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다시 1.5% 선으로 내려왔다.(채권 가격 상승) 주식 S&P 500 선물 0.6% 하락(오후 2시28분 기준) 나스닥 100 선물 ..

비트코인이 12월이 끝나기 전에 6만 달러 예상하는 3가지 이유

암호화폐 시장은 비트코인(BTC) 가격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움직임으로 58,000달러 이상으로 급등한 후 상승세 재개를 간절히 기다려온 거래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은 후 감정이 상승했습니다. BTC/USDT 4시간 차트. 출처: TradingView 다음은 11월 29일의 가격 조치와 비트코인이 60,000달러 수준을 되찾을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분석가와 거래자가 말하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60,000의 재검사가 "지평에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58,000달러로 갑자기 이동하면서 일부 거래자들은 방심했을 수 있지만 독립 시장 분석가이자 Cointelegraph 기고자 Michaël van de Poppe에 따르면 현재 가격 조치는 예상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BTC/USD 4시간 차트. 출처: ..

엘살바도르 부켈레 대통령 비트코인 시티 만드네요

더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한 힘 모으기라고 생각합니다 큰 반등을 위한 단기 하락 아닐까요?? 이런 하락장에도 고래들은 비트코인을 쓸어 담고 있습니다 그 말인 즉 고점에 비트코인 팔면서 다시 낮은 가격에 비트코인을 매수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전 이번 하락장 너무 매수하고 싶었던 코인들 나눠서 계속 매수하고 있습니다 이런 낮은 가격에 매수할수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지금 힘드신 분들은 불기둥 따라 매수해서... 몰빵으로 투자해서... 고점에서 매수 해서 물린 분들이라 생각되네요 분봉 차트보지마세요!! 분봉 차트 보면 사람 마음이 급해집니다 이전 글에도 적었지만, 시장을 좀 더 길게 보시길 바랍니다 일봉 차트나 주봉 차트 보세요 그럼 지금 하락 아무것도 아닙니다 저도 오미세고 저점이라 조금씩 모으고 있지만 오늘..

주식 거래 성공하는 개인적인 팁

단타 치는 방법 돈 들어오는 위치에서만 매수. 뚫고 나가든 반등을 하든 눌림목이든 일단 호가에 돈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매수 그 돈이 나간다 싶음 수익이 있든 없든 매도. 스윙 하는법 내가 생각한 돈 모으는 구간에만 매수. 가장 좋은 것은 보합권에서 상승으로 눈치를 주는 구간이 있음. 그 구간에 들어섰을 때 매수하는 편입니다. 그 구간에 매수를 정해 놓고 그 구간에서 아래로 벗어나면 손절 위로 올라가면 그 전 고점에서 돈이 많이 물려 있는 구간을 수익실현 구간으로 정하고 뚫는지 못 뚫는지 보고 매도. 장기 주식투자하는법 무조건 좋은 회사. 지금 보면 뭐가 있나...파트론 같은 회사. 매출 잘 나오고 회사 튼튼하고 무엇 하나 빠질 것 없는데 시총은???? 왜 이렇게 작음??? 이런 회사 떨어지든 오르든 그..

NFT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한 대한민국 대표 블록체인

한국의 NFT(Nonfungible Token) 공간은 Kakao가 제공하는 암호화 및 NFT 서비스의 성장에 따라 2021년 내내 빠르게 확장되었지만 경쟁업체가 이 경쟁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한국의 NFT 시장은 NFT 구매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는 11월 5일 정부의 결정에 따라 훨씬 더 확장되는 경로에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 기술 스타트업인 카카오와 그라운드 X가 개발한 블록체인인 클레이튼은 NFT를 사고팔 수 있는 네트워크를 찾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확실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Klaytn의 한국 시장 지배력은 카카오의 주력 제품군인 KakaoTalk가 5,200만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Klaytn의 Klip 암호화 지갑을 모바일 앱에 직접 통합한다는 점에서 타의 추종을 불..

주식투자 주린이들에게 드리는 진짜 꿀팁

1.주식에 절대적인건 없습니다. 기술적 분석이든 공시든 뉴스든 재무재표든 모든건 확률을 높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2. 분산투자를 꼭 하세요. 이놈 저놈 다른 비중이 아닌 동일비중으로 먼저 투자 해보세요. 그래야 자신의 투자가 맞는 방법인지 알수 있습니다. 분산투자를 안하면 마치 세이브 포인트가없는 하드코어에서 게임을 하는 경우와 비슷합니다. 꼭 기억하세요 - 분산투자는 게임으로치면 세이브포인트다 3. 20일선 위에 붙어있는 종목에서 사세요. 괜히 이름이 생명선이 아닙니다. 주식을 백번천번 돌려 보세요 주식의 상승에 가장 기본적 특징은 20일선을 타고 오르는 그림이 가장 보편적입니다. 주식의 기술적분석은 조금이라도 높은 확률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는것입니다. 4. 20일선과 60일선이 붙어있는 곳에서..

현재 비트코인 가격 하락 매수 타이밍 잡는 방법

흘렀어야만 했어요. 연말 1억 바라보려면 흘렀어야 했다고 봅니다. 3파 상승에 1.618까지 갔습니다. 그리고 5파가 생각보다 지지부진했지만 결국은 5파였습니다. 비트는 항상 상승만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태 조정은 1파에서 2파에서만 확실하게 주고, 그 위에서는 애매했죠. 결국 새로이 가격을 경신하는가 싶더니 다시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더 흘러야 합니다. 적어도 59K까지는 흘러야 연말 1억 바라볼 수 있는데, 중간에 하락에 대한 조정으로 반등이 나올 겁니다. 예상하는 반등 > 하락 경로는 이렇습니다. 저는 59k까지 근처로 오면 매수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시일내에 부자되는 최신 비트코인 동향

개인적 비트코인 방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르면 11월 마운트곡스 채권단에서 비트코인 15만 개를 보상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비트코인 최신정보- https://www.bitcoinmoney.biz 현재 가격으로 94억 달러(10조 원)에 달하는 규모다. 보상을 받은 채권자들이 해당 비트코인을 매물 화할 것인지가 관심이다. 21일(현지시간) 관련 외신에 따르면 마운트곡스 채권단은 일본 파산 법원으로부터 한 달 내에 채권단에 대한 보상 명령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 채권단 합의 도출 법원 명령이 효력을 발휘하게 되면 채권단은 15만 개 비트코인을 배분하게 된다. 올해 2월 마운트곡스는 배상 계획을 제안했다. 채권단 내에서 5월 31일 투표를 실시, 10월 8일 투표가 완료됐다. 회생 신탁관리인 고바..

왜 모두 메타버스(The Metaverse)에 뛰어들까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생활 환경, 비즈니스 지도가 급변하고 있습니다. 저희 더밀크는 코로나19 이후 비즈니스 변화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 알려드리는 미디어일 것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비즈니스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BTS, 메타버스에서 무대를 펼치다 지난 9월 25일 금요일 오후 5시(미 서부시간, 한국시간 26일 오전 9시). 빌보드 1위에 오르며 K팝의 새 역사를 쓴 BTS(방탄소년단)가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의 파티 로열(Party Royale) 모드에서 신곡 의 공연을 가상으로 펼쳤습니다. BTS 기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이 뮤직비디오나 쇼케이스가 아닌 ‘온라인 공간’ 파티 로열에서 처음으로 새 안무를 공개한 것입니다. 파티 로열에 참가한 수많은 게이머들은 BTS의 다..

전세계 2억명 한국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한국 메타버스 플랫폼이 전 세계 이용자 2억 명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 소식을 약 두달 전 듣고 매우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바로 네이버의 '제페토'인데요 한국 이용자 대부분이 10대라고 합니다. 이 10대 MZ 세대들이 성인이 되면 이 세상은 어떻게 될까요? 저도 제페토 실제로 해봤는데. 10대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습니다. 코로나로 학교를 가지 못하고 친구를 사귈 수 없는 상황에 청소년들이 충분히 매력을 느낄만했습니다! 앞으로의 세상이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