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3

안전하게 비트코인(bitcoin) 매입하는 방법

거래소 선택하기. 거래소를 통해 비트코인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쉽다. 비트코인 거래소 이용 방법은 다른 통화 거래소와 비슷하다. 그냥 등록해서 통화의 종류에 상관없이 자금을 비트코인으로 환전하면 된다. 거래소는 수백 개가 있다. 가장 좋은 거래소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유명 거래소를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다. 코인 베이스(CoinBase): 유명한 거래소이다. 지갑과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 달러와 유로를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다. 웹과 모바일 앱이 있어 비트코인 매입과 거래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서클(Circle): 사용자들이 비트코인을 저장, 전송, 수령, 매매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현재 미국인만 은행 계좌를 예치금에 연결할 수 있다. 자포(Xapo): 지갑과 비트코인 체크카드 서비스를..

세계 최대 결제 기업 페이팔이 암호화폐 거래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

3억 5000만 이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결제 기업 페이팔이 암호화폐 거래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21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페이팔은 사용자들이 온라인 월렛을 이용해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들을 거래하고 보관할 수 있다고 공식 성명을 통해 발표했다. 페이팔 월렛을 통한 암호화폐 거래 및 보관 서비스는 몇 주 내로 제공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페이팔의 간편 송금 서비스 자회사 '벤모(Venmo)'와 해외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내년 초부터는 전 세계 2,600만 개 페이팔 가맹점에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초기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 캐시(BCH), 라이트코인(LTC)을 통한 결제를 지원한다. 내부 시스템을 통해 암호화폐 결제 ..

크립토퀀트 CEO "BTC, 2.8만 달러 아래로 내려가진 않을 것"

크립토퀀트 주기영 대표가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BTC에 큰 조정이 와도 2.8만 달러 아래로 내려가진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1월 2일 코인베이스에서 외부로 이체된 BTC 물량은 3년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로 미뤄볼 때 다수의 기관 투자자들이 3~3.2만 달러 가격대에 BTC를 구매한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추측에 불과하지만 기관 투자자들이 해당 가격대에 진입했다면 3만 달러선을 방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2.8만 달러에서 3만 달러 사이의 가격대는 기관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비트코인 정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itcoinmoney.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