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6

구글애드센스수익 만들기 위해 꼭 알아야될것은?

기대치를 관리하자.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나면, 어느 정도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수익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야 좀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트래픽. 애드센스로 돈을 벌려면, 우선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해야 한다. 그러려면,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글을 읽어야 한다. 사업용 웹사이트를 하든, 개인 블로그를 하든, 규칙은 간단하다. 글을 쓰고 알리자! 트래픽이 많이 들어 오는 사이트들은 하루에 100만 뷰(view) 정도 나온다. 하지만 작은 블로그라면 많이 들어온 날이 100 뷰 정도일 것이다. 1000 뷰에 $.05(50원)에서 $5(5000원) 정도 받게 된다. 무척 범위가 큰데,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한다고 할 때..

은행과 결제 업체를 배제한 비트코인 부자처럼 사용하는법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트코인 구하기. 인터넷에서 소량으로 비트코인 구입. 2,000달러어치 미만의 비트코인을 구입하고 암호화폐를 처음 접해보는 경우에는 지갑/비트코인 트레이더를 이용한다. 예를 들면 코인베이스, 자포 등이 있다. 이들 사이트에서는 약 1%의 서비스 수수료를 내고 비트코인을 소량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은행처럼 비트코인을 서버에 저장한다. 거래소를 통해 대량으로 비트코인 구입. 2,000달러 어치 이상의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거래소의 낮은 수수료율을 활용한다. 거래소는 주식시장처럼 하루 24시간 변화하는 매수-매도 스프레드를 고시한다. 거래소 계정을 만드는 것은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과 비슷하다. 실명, 연락처를 제공하고 돈을 보내야 한다. 국가와 통화에 따라 각 지역에서 사용하..

주식보다 많은 돈버는 비트코인 하는법 기초 이해하기

비트코인은 일종의 디지털 화폐 역할을 하는 인터넷 대체 통화 시스템이다. 비트코인은 투자상품이자 상품 및 서비스 결제수단이며 제삼자의 개입 없이 투자와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트코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 대부분의 기업은 비트코인을 받지 않는다. 투자상품으로써 유용성 역시 매우 불확실하고 위험성이 높다. 비트코인을 구매하기에 앞서 비트코인의 개념과 장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트코인의 기초 이해하기. 비트코인은 완전한 가상화폐이다. 소비자들은 제3자(은행, 카드회사, 기타 금융기관 등)를 거치지 않고 무료로 자금을 주고받을 수 있다. 비트코인은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같은 중앙기관의 감독이나 규제를 받지 않는다. 모든 비트코인 거래는 사용자들이 대개 익명이고 추적이 불가능한 ..

쿠팡 파트너스 수익 500만원 만드는 방법

1. 네이버 블로그가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보면 저품질로 떨어뜨린다는 소문? 때문에 , 우회하는 방법이 생기네요. 단축url 이용하는 방법 무료 쇼핑몰을 만들어서, 거기로 연결해서 리다이렉트 시키는 방법 이게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가 있다고 해서 100% 저 품이 되는 것 같지도 않고요. 리다이렉션 문제는 쿠팡 정책과 좀 어긋나 보이기는 하는데, 쿠팡에서도 명확하게 된다 안된다 말을 안 해주는 상황입니다. 2. 네이버 블로그 글을 대량으로 적지 않고, 1일 1포 스팅 정성 들여하는 방법 대량으로 적지 않아도, 월 100 정도의 수익이 난다고 하네요. 1일 1포 스팅이 가능하신 분은 이 방법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올초에 10만 원 주고 들었던 쿠팡 강좌에서도 ..

원페이지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갑자기 올리는 방법은?

가끔 이렇게 수익이 뻥 뛸 때가 있습니다. 제가 만든 원페이지를 누군가가. 커뮤니티나 카페, sns 등에 퍼 나를 때인데요. 2,3일 정도 신나다가, 다시 가라앉죠. 원페이지를 기획할때, 젤 기본은 네이버와 구글의 트래픽입니다. 기본적으로는 그게 받춰줘야. 수익이 일정하게 유지가 되겠죠? 기본을 맞춰서 키워드 세팅하고 , 페이지 구성하고 한후에 .. 이걸 누군가가 퍼갈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그게 꼭 sns 공유 버튼을 의미하는 건 아니고요. 퍼감직한 무언가여야 한다는 거죠. 퍼갔을때 자랑거리가 되거나 , 퍼 갔을 때 재미거리가 되거나. 혹은 퍼갔는데, 다른 사람들도 해보고 싶어하거나.. 위와같이 설계되고 만들어진다면, 평소에는 일정한 수준의 수익이 유지되면서, 가끔 저렇게 보너스를 받는 기분을 느낄 수..

클릭뱅크 해외 제휴마케팅 플랫폼으로 천만원 벌기

클릭 뱅크는 affiliate(제휴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클릭 뱅크 계정 하나쯤은 만들어 볼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하는 단어를 ‘예기치 못한 기회’로 인식하게 만든 것이 바로 클릭 뱅크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클릭 뱅크를 통해 유니크한 지식상품(Info Product)들의 소비자로, 또 컨텐츠를 생산하는 생산자로 클릭뱅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클릭 뱅크가 세계적로 히트한 뒤 JVZOO, Clickbooth, Clicksure 등 여러 경쟁자들이 나타났지만 아직까지도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네트워크 중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도 제휴 마케팅이라는 타이틀로 비슷한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