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4

수익형 블로그 운영 한 달 200만~300만원 벌수 있다?

지난달 17일, 먼저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다. 티스토리는 국내에서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운영하는 블로그.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가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와 연동되지 않는다. '애드 고시'는 다른 시험처럼 정답이나 합격 커트라인이 존재하지 않는다. 구글이 직접 밝히진 않았지만, 애드센스는 사람 대신 인공지능(AI)이 특정 알고리즘대로 승인 여부를 판단하는 것으로 국내외 블로거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다. 구글이 홈페이지상에서 말하는 애드센스 자격 요건은 이렇다. 내가 운영하는 사이트 페이지가 특별한 장점이 있어야 하며,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여야 한다는 것. 구글 측은 "구글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온라인 광고 생태계를 추구한다"며 ..

인터넷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사업 분야가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4대 테마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세계 최고의 부자 하면 10년 넘게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두 인물이 있습니다. 빌 게이츠와 워런 버핏이지요. 가만히 보면 알겠지만 애플은 많은 소비자를 상대로 사업을 하는 회사지만 ms는 사업자들이 주 고객층입니다. 오피스 이름부터가 ㅋ 워렌버핏 역시 본인 돈으로 주식에 투자해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것이 아닙니다. 투자자들 돈으로 투자해서 세계 최고의 부자중 하나가 된 것이고 연소득기준으로 세계 top10인 사람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헤지펀드 매니저들인데(그것도 유태인) 이들 역시 다른 투자자들 돈을 위임받아 투자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죠. 사람들이 이들에게 돈을 투자하는 것 역시 저 사람들이 본인의 수익을 늘려줄 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이지요..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아마존 셀러 수익내는 방법은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약자로, 특정 검색 엔진에 대해 웹 사이트 또는 다른 것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즉, 웹 사이트 나 블로그가 있고 방문하는 사람의 수를 최대화하려는 경우 SEO 고객을 끌어오는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여 Google의 다양한 검색어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우샘프턴에 모자를 판매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면, 누군가가 '사우스햄튼 모자 구매'를 검색할 때 귀하의 사이트가 가장 먼저 나오는 사이트 중 하나가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것이 기본 개념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Google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때 탁월한 ROI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이 유일한 검색 ..

인터넷 돈벌기 제휴마케팅 키워드 찾는방법

제휴마케팅 키워드 찾는 연습을 하실때 '링크프라이스'가 좋습니다.링크프라이스에는 무궁무진한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간략하게 5단계로 할수가 있습니다.참고로 아래 5단계로 잘 되면 방문자수가 100미만이라도 충분히 수익을 뽑아내실수도 있습니다. 1. 팔고싶은 아이템을 선정한다. 2. 해당 아이템을 검색창에 검색을 해본다. 3. 연관검색어,자동검색어 등을 적어둔다. 4. 키워드 조회수를 보고, 경쟁현황이 적은것을 찾아서 글을 적어본다. 5. 글을 적을때 하단에 자신의 고유코드가 적힌 링크를 붙여둔다.

카테고리 없음 2020.10.05